블로그 이미지
양발잡이

calendar
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Notice

Tag

Recent Post

Recent Comment

Archive

2021. 1. 8. 07:20 너랑나랑

오늘은 중고등,대학생 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 추천가격 안내해드립니다.
금일 구매가능금액 30% 4,100원에서 할인된 금액
2,850원 추천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143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 상품구매


《너있어 참조아.고마워^♡^》 | 메모하는 걸 좋아해요.
책을 읽다가도 순간순간의 느낌을 페이지에 꼼꼼히 적곤하죠.
저자가 스토리 진행 중에 언급한 명소나 읽어볼 만한 도서명 등 필요한 정보도 놓쳐선 안돼구요.
…세월 흘러.. 그 책을 다시 꺼내 볼 때의 감회는 감미로울만치 새롭고 소중한 저만의 추억이 된답니다.

이따금 지인이 책을 빌려갈 때면 제가 남긴 메모를 보며– 공감. 혹은 나와 다른 이의 가치관과 관점을 엿보는- 색다른 재미가 쿠폰마냥 덤으로 딸려가요.
또..병원 가기전. 누구에게 중요한 용건이 있을 때. 미리 할 말들을 메모하지요. 메모해둔 내용을 다시 읽으면, 제가 적은 글들을 객관적으로 보게됩니다. 그러면 감정을 다듬고 불필요한 사족은 잘라버릴 수 있는 시각이 생겨나요.
이러한 습관은 의사샘에게 할말을 깜박 빼놓고 집에와서 아차. 하거나, 그말은 하지말았어야 했는데..어으..하며 후회. 하는 횟수를 대폭 줄이는 효과를 발산한답니다~^^
메모가 생활인 제게 포스트잇은 필수! 아이템이에요. 구매한 포스트잇은 사이즈도 적당하고 오오..예쁜 색상도 물들어져 있네요. 메모하면서 기분이 샤르르 좋아져요~ 연보라. 노랑. 옥색. 하늘..몽땅 제가 애정하는 컬러들만 ㅎ 접착력도 좋구요. 모두모두 맘에 쏘옥.

오늘도 저는 열씨미 메모하며 하루를 유쾌상쾌 잼나게 보낼거에요.
내곁엔 항상 포스트잇. 고마워.
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~감사합니다~^♡^(꾸벅)


잘샀습니다 | 색이 은은 하게 이뻐요…포스트잇 홀더 도 사서 담아 쓰라고 샀습니다 ~

평소에 보시는 포스트잇 입니다…사이즈도 정 사이즈 이고요…짧은 노트 쓰기 최고 입니다..☆☆

the pastel colors are as expected. i bought a variety of colors so the kids can distinguish their notes while studying. they are standard size and have good adhesion as expected from the brand.


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, 혼합 색상, 225매간단하게 메모할일이 자주있는데

그동안 작은 노트나 연습장 썼었거든요

그럼 애들이 다뺏어가서ㅎㅎㅎ

스케치붘많은데도 굳이 엄마노트가져가서 그림그리고..

비싼것도아닌데 엄마꺼주라고 할수도없어서 작고 잘 안보이게 포스트잇 샀어요

너무편리하고 내용 잊을수없게 자주머무는곳에 붙여두면 좋아요

너무 유명하고 좋은거라 말해뭐해유

다아는걸요ㅎㅎ

매수도 적당하고 색상도 좋고 좋아요


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, 혼합 색상, 225매오피스디포에서 이정도 양을 사려면 두배는 지불해야합니다.
배송비가 무료여서 더 좋았습니다.
다이소꺼랑은 완전 다르게 접착력도 좋습니다.


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, 혼합 색상, 225매색이 파스텔톤이라 보기도좋고 이쁘기도하네요 자주사야겟어용
근데 잘떼지기도하공 밑에부분은 역시나 떠가지고 테잎으로 다 덧붙였어용 포스트잇이 위아래 부착력이 다 있는 제품이있었으면 좋겠네용 ㅎㅎ암튼 만족입니다 담에또 살께용


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 상품구매


The post 쓰리엠 파스텔 큐브노트 포스트잇 CT-33 76 x 76 mm 《너있어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더보기 : nqrkekj.upqye.space
posted by 양발잡이